팁 - 각종 문제 해결!/팁 - 재밌는 지식과 정보

나의 아저씨 후계역 실제 위치 및 촬영장소 (ft. 일본 여배우)

_수_ 2023. 4. 30.

드라마 나의 아저씨를 보다가 후계역이라는 곳이 궁금해졌다. 실제로 있을법한 이름이라 열심히 찾아봤는데, 가상의 역이란 걸 알게됐다. 하지만 후계역 실제 촬영장소는 존재하는데, 그곳은 바로.. 아래에서 알아보자! ^^

 

 

후계역 실제 위치 및 촬영 장소

앞서 이야기 했듯이,

후계역은 실제로 존재하는 역은 아니다.

 

하지만, 저 장소는 실제로 존재하는 곳이다.

1층의 LG U+, 2층의 비어킹, 그리고 건너편 건물 2층의 홍콩반점

 

그곳은 바로..!!

 

서울 양천구 신정동의 '신정네거리역'

 

LG는 U+ Square로 상호가 바뀌었지만,

2층의 비어킹과 건너편 건물의 홍콩반점을 보면 그대로다.

그리고 골목길까지


토다 에리카

일본 여배우 '토다 에리카'가 한 방송에서

'나의 아저씨'를 극찬하였다.

 

한 화수당 1시간 15분이나 하는 '나의 아저씨'를

이틀 반만에 다 보았다고 한다.

 

'토다 에리카'는 1988년생 배우로

2000년 드라마 오도리로 처음 데뷔하였다고 한다.

키는 164cm 일본인 평균(158)보다 꽤 큰편이다.

데뷔작 '오도리'

 

2006년 영화 '데스노트'에서 '아마네 미사'를 연기했다.

 

필모를 살펴보니 드라마를 60여편에 넘게 출연하였다.

우리나라 배우들이 1년에 1-2편 하는 것을 생각해보면

굉장히 다작을 한 배우다.

 

토다 에리카가 한 일본 방송에서

'나의 아저씨'를 극찬하면서 나도 '나의 아저씨'를 보게 되었다.

 

처음엔 좀 심심하게 시작했지만,

갈수록 빠져드는 매력이 있는 것 같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