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 - 각종 문제 해결!/팁 - 내가 겪은 문제들

gif 동영상 변환 (30초만에 gif 짤 -> 동영상 파일로!)

_수_ 2020. 8. 20.

가끔 사이트 형식에 따라 동영상 파일을 올려야 할 때가 있다

 

 

이때 정말 초 간단하게 gif파일을 동영상으로 변환해주는 사이트가 있다

그것은 바로..!

▼ gif 동영상 초간단 변환 사이트!

https://cloudconvert.com/gif-to-mp4

위 링크로 들어가면 위와 같은 화면이 뜬다

파란색 네모칸으로 표시한 Select File 버튼을 눌러서

내 컴퓨터에서 gif 파일을 선택해주자

 

 

그럼 아래와 같은 화면이 뜬다

그럼 역시 파란 네모칸의 Convert 버튼을 눌러주자

 

그럼 아래와 같이

gif 파일이 동영상 파일로 변환이 된다

파란 네모칸으로 표시한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면

변환된 파일을 다운 받을 수 있다.

 

 

 

글 가장 상단에 있던 gif 를 동영상 파일로 변환해보았다

어떤가 정말 쉽지 않은가!?

 

요즘엔 별도의 툴 없이도

다양한 기능을 웹상에서도 수행가능하다

물론 여기에 음악을 깔고 효과를 주려면 After effect나 프리미어를 쓰면

더 고급스럽게 꾸밀 수 있겠지만

간단하게만 변환하고자 한다면 위와 같은 사이트를 간단해봐도 참 좋은 방법인 것 같다

 

 

gif 동영상 변환 내용이 도움이 되었다면,

아래의 ♥ 를 눌러준다면

정말 큰 도움이 될 것 같다! ㅎㅎ

 

혹시 반대로 동영상 파일을 GIF로 바꾸고 싶다면

아래의 글을 꼭 확인해주시길!!

 

동영상 파일 GIF 로 초간단 변환해주는 사이트! (초간단 짤 만들기)

인스타그램이든 블로그든.. 때때로 GIF를 써서 나의 SNS를 멋지게 꾸미고 싶을 때가 있다 아니 그게 이 상황에서 꼭 필요할 때가 있다 그럴때 동영상을 손쉽게 GIF로 변환해주는 사이트가 있다 그��

soo619.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