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한다!/아티스트

해외 그림쟁이 리뷰! #01 - Anny D

_수_ 2019. 4. 25.

손오공(Goku) & 베지터(Vegeta) by Anny D 

가끔 그림을 모으는 취미가 있다.

페북이나 해외사이트들을 떠돌다보면.. 어마어마한 그림들이 한장 씩 발견된다.

그러다 보면 와 이거 누가 그렸나 하고 스토커 처럼 파고들어가다 보면

그린 작가의 웹사이트 및 SNS에 연결된다.

그리고선 그가 그린 그림들을 하나씩 감상하기 시작한다.

그리고 맘에 드는건 따로 저장을 해두기도 하고..

판매를 하는 사람은 구입을 하기도 한다(너무 비싸지만 않다면 ㅎㅎ)

 

이게 피규어 모으는 취미와 비슷해서 모으다 보면 마치 내가 만든 것도 아니지만 뿌듯하다 피규어 처럼

그림도 내가 그린게 아닌데.. 뭔가 뿌듯하고.. 곧 이렇게 그릴 수 있을 것 같기도 하다.

하지만 그런 시간은 아직까진 오진 않았지만..

 

어쨌든 처음으로 리뷰해볼 작가는.. 나의 최애 작가 중 한명인..

Anny - D 이다!

(최애 작가로는 드래곤볼의 토리야마 아키라, 그리고 워크래프트의 샘 디디에나 AJ Nazzaro 등이 있지만..)

 

Anny D 를 처음 하기로 한건

그의 이름 첫 글자가 A이기 때문!!! 은 아니다

그냥.. 얼마전에 올린 그림독학(따라그리기)의 작가이기도 하고..

그냥.. 그냥.. 가장 먼저 하고 싶었다 ㅎㅎ

 

 

각설하고, 그의 이야기를 들어가겠다

그에 대한 나이나 기타 자세한거는 일절 모른다

(성별은 남자인거 같지만.. 그런게 중요한게 아니다!!)

중요한 건 바로 그의 그림이다!!

 

저 원근과 역동적인 포즈가 보이는가!?

그렇다 그는 어마어마하게 역동적이고 파이팅 넘치는 포즈를 그려내는 작가다.

내가 찾아본 작가중 가장 역동적인, 영어로 다이내믹한 포즈를 만들어 낸다

뿐만 아니다!

 

선이 굉장히 힘이 넘치고

그림들이 모두 마초마초! 하다!

개인적으로 저런 힘있는 근육표현과 선을 너무 좋아한다 ㅎㅎ

 

게다가 다양한 케릭터들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그린다!

드래곤볼, 마블, 디씨, 원피스, 스트리트 파이터, 슈퍼마리오!

게임, 만화, 영화등 장르를 불문하고 모든 케릭터를 자신만의 스타일리쉬한 케릭터와 선으로 표현해낸다

 

거기에 빠이팅 넘치는 역동적인 포즈는 뽀나쓰!!!!!!!

Art of Anny - D

 

그림마다 케릭터의 분노와 힘이 전달되지 않는가?

정말 저 주먹을 한 번 휘두르면 모니터를 뚫고 나올 것 같은

케릭터의 힘이 느껴지는 것 같다!

(나만 그런가..?)

 

 

국내 작가들이나 그림 그리시는 분들이 국내풍이나 일본풍의 일러 작가를 소개한 페이지는 많이 봐왔지만..

해외의 선 굵은 작가나 카투니한 그림체의 작가를 소개한 페이지나 블로그는 거의 보지 못해서

한번 쯤 공유해봤으면 하는 마음에 포스트를 하게 되엇다.

 

이 글을 통해

Anny - D라는 뛰어난 작가를 많은 사람들에게 소개하고 공유하고 싶다.

또, 기존에 Anny - D라는 작가를 아시는 분은 다시 한 번 본 반가움을 느끼길 바란다.

 

한편으론 국내에서도 이런 힘있는 선과 역동적인 포즈를 그리는 작가가 많이 나왔으면 한다.

또 한편으로는, 내가 언젠가 그처럼 힘있는 그림을 그릴 수 있는 작가가 되고 싶다.

 

 

PS. 첨부한 사진들은 미완의 그림들도 많고 작가가 낙서하듯 스케치한 그림도 있다.

아래에 더 많은 그림과 그의 인스타그램 주소를 남겨두겠다.

직접 방문해보고 그와 소통하고 그의 훌륭한 그림들을 많이 감상하길 바란다.

 

 

Anny D Instagram : https://www.instagram.com/anny_d.art/

All pictures by Anny - D (https://www.instagram.com/anny_d.art/)

 

 

그리고 나의 Anny - D 작가 모작

https://soo619.tistory.com/7?category=843926

'리뷰한다! > 아티스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해외 그림쟁이 리뷰 ! #02 - Kevin Keele  (0) 2019.04.2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