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순정이 있다/한 번 꽂혔던 노래들

[명곡추천] 스페이스 A - Again (ft. 기도했는데 그대가 나의 마지막 사랑이었기를)

_수_ 2022. 5. 30.

과거 '섹시한 당신은~ 나의 남자'를 부르던 댄스가수 Space A. 댄스곡 뿐만 아니라 명품 발라드곡도 있는데, 그게 바로 'Again'이란 곡이다. '그대가 나의 마지막 사랑이었기를' 절절한 가사가 목소리가 압권이다.

"기도했는데 그대가 나의~"

스페이스 A - Again

가사

 

이건 어때요 그냥 알고 지내는
편한 친구로 가끔씩 차도 마시며
슬픈 눈물 없이도 그대를 다시 보고싶은데

울지 않아요 기다리지 않아요
그댈 몰랐던 그날로 돌아갈께요
다시 그댈 만나면 편하게 웃어줄 수 있게...

아닌가요 안되겠죠

기도했는데 그대가 나의 마지막 사랑이였기를
아니였나봐 첫번째 상처로 내게 남아 있겠죠

돌아온다면 혹시 그래준다면
웃어줄텐데 괜찮은데
왜 이렇게 난 잘못한 일들만 자꾸 떠오르는지

돌아온다면 그래준다면
지금 눈물은 감춰둘께요

내곁에 와도 다시 편하게 웃어볼 수 있게

 


아니였나요 안되나요

기도했는데 그대가 나의 마지막 사랑이였기를
아니였나봐 첫번째 상처로 내게 남아있겠죠

돌아온다면 혹시 그래준다면
웃어줄텐데 괜찮은데
왜 이렇게 난 잘못한 일들만 자꾸 떠오르는지

돌아온다면(돌아온다면)그래준다면(그래준다면)
지금 눈물은 감춰둘께요


보컬 안유진

스페이스 A 보컬 안유진 근황

 

안유진은 81년 생으로 스페이스 A의 2.5집부터 부터 합류하여

Again을 부른 보컬이다.

 

스페이스 A 활동을 중단한 이후에도

파리의 연인 OST

와 몇몇 싱글을 발매하였지만

잘 되지 않았다.

 

<최근의 안유진이 부르는 Again>

 

 

 

그럼..!

스페이스 A의 댄스 히트곡

'섹시한 남자'

'성숙'

'주홍글씨'

등의 보컬은 누구일까?

 

1집, 2집 보컬은 김현정으로

슈가맨에서 나왔던 보컬은 김현정이다.

1집, 2집에

유명한 댄스곡이 많았다

 

'섹시한 남자'

'성숙'

'주홍글씨'

 

등은 김현정이 불렀다.

 

김현정은 2집을 끝으로 스페이스 A를 탈퇴하였다.

당시 주영훈과 앨범을 발매하려고 하였으나

당시 기획사 사장이 미국으로 도주해 무산되었다고 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