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한다!/애니메이션 감상

공룡 만화, <안녕, 티라노 영원히 함께 > 초식을 하는 티라노와 프테라노돈!?

_수_ 2020. 1. 19.

한일 무역분쟁으로 일본영화냐 한국영화냐로 시끄러웠던

< 안녕, 티라노 : 영원히 함께 >를 감상했다.

영화는 묘하게 한국 감성과 일본 감성이 묻어있는 것 같았다

 

일본의 잔잔한 그런 느낌과

한국의 역동적인?? 그런 분위기가 같이 났다

 

일본 작품이냐 한국 작품이냐 말이 많았는데..

만든 사람은 일본인이고.. 투자 제작은 한국쪽이라는데..

잘 모르겠다.. ㅎㅎ

 

일단, 평가먼저! 그리고 아래에 간략한 줄거리도 넣어보겠다!

(이번 리뷰는 평가를 먼저 넣어보고 싶었다 ㅎㅎ 새로운 시도)

 

◎ 평가 : 조금 빈약한 스토리..와 빈약한 구성 

애니메이션이든 영화든

가장 중요한 것은

언제나 스토리이다!

 

하지만 때때로 스토리가 약간 약해도

안에 볼거리가 많아 보는 눈을 즐겁게 해주기도 한다

 

애니메이션(그림과 케릭터의 움직임 및 효과) 자체는 나쁘지 않지만..

스토리가 좀 빈약하다. 기존의 많은 동물 애니메이션들이

신기하게도 낙원을 많이 찾아 다닌다

그리고 그 여정이 즐거움과 높은 긴장감이 있어야 하는데..

 

스토리에 위기는 있지만.. 크게 긴장감이 느껴지지 않았다

즐거운 과정도 보면서 미소지어질만한 그런 장면도 별로 없었다

그리고 등장하는 공룡도 생각보다 작아 조금 아쉬웠다

물론 쓸데없이 많은 종류의 공룡이 등장하는 것 보다

 

몇몇 개성있는 케릭터들을

주인공처럼 부각시키는 것이

더 케릭터들에 매력적으로 느끼게 할 수 있지만

 

뭔가 더 많은 공룡들이 등장했다면 하는 아쉬움이 조금 있다 ㅎㅎ

 

나의 평점은... 6.5점 정도이다. (킬링타임용으로는 조금 시간이 아깝지만..)

그래도 나름의 매력이 있는 애니메이션!

 

 

스토리 - 채식주의 육식공룡 : 티라노 사우르스, 프테라노돈 채식뷔페를 찾아서!

원래는 육식이지만 채식을 하게 된 프테라노돈 프논!

그는 맛있는 빨간 열매가 잔뜩 있다는 천국을 향해 떠나는 길이었다

그러던 중 고르고사우르스들에게 발각되 먹힐 위기에 처한다

 

프논은 혼신의 힘을 다해 도망을 치다

어느 나무뒤에 간신히 숨었지만

무언가 더 위험한 그림자가 다가오는데...

그것은 바로.. 최강의 육식공룔 티라노 사우르스 였다.

(근데 뭔가 맹하게 생겼다 ㅎㅎ)

티라노 사우르스는 나무뒤에 숨어있는 프테라노돈인 프논을 향해

입을 크게 벌리며 다가왔다

 

놀란 프논은 꼼짝없이 얼어붙었지만

놀랍게도 티라노는 프논이 아닌

프논의 머리위에 있던 빨간 열매를 먹는 것이었다

프논은 티라노가 자기처럼 육식공룡이지만

초식을 한다는 것을 알고

고르고 사우르스들에게 쫓기고 있던 프논은

티라노를 보디가드로 세울겸

천국까지 함께 갈 것을 제안한다

 

하지만 초식 공룡들의 천국은

곧 육식 공룡들의 천국이 될 수 있었다

 

이 사실을 알게된 고르고 사우르스들의 대장

거대한 고르고 사우르스 하얀 악마 고르고는

 

프논과 티라노를 뒤 쫓게 된다

 

과연 프논과 티라노는 고르고를 피해 천국을 찾아낼 수 있을까!?

 

안녕 티라노 영원히 함께:극장판 애니메이션북 파포 티라노사우루스 렉스 공룡, 갈색 헬로카봇 프테라쿵 프테라노돈 /손오공정품 로봇 [airistore] 파포 (공룡 모형완구) 펜타케라톱스&고르고사우루스 스페셜세트 (#80105) 동물 사물피규어 세계유통 공룡월드 피규어 6p 세트, 1세트

 추천!! 이제 3D 애니는 중국의 시대다! 

 

백사연기(白蛇:缘起) - 애니!? 이제 중국의 시대다! 오스카 후보작! (feat.아이유?)

얼마 전 중국 나타지마동강세가 잠깐 붐을 일으켰지만.. 정작 우리가 관심있게 봐야 할 애니는 나타지마동강세가 아닌 이 애니메이션 바로!! 백사연기 (白蛇:缘起) 이다. 겨울왕국 2와 함께 애니메이션으로써 오..

soo619.tistory.com

 추천!! 2019 최고의 인기작!!▼ 

 

귀멸의 칼날! - 2019 최고의 애니메이션 중 하나! 강력추천! (Feat. 욱일기!!??)

귀멸의 칼날 시즌 1? 이 막을 내렸다. 많은 인기를 끌었기에 시즌 2가 분명히 나올 것으로 예상한다. 뿐만 아니라 극장판 제작까지 한다고 하니.. 흥행한 것이 분명하다! 2019년 본 애니메이션 중 도로로와 함께..

soo619.tistory.com

 강력추천!! 인간을 먹기 위해 사육한다고!? 2019 최강 애니!! ▼

 

 

2019 완결 애니 추천!! <약속의 네버랜드> - 인간을 먹기 위해 사육한다면?

아침부터 아이들의 웃음이 끊이지 않고 아이들 서로가 사이좋게 아끼고 챙겨주며 따뜻한 마마(엄마)가 있는 이곳 이곳은 고아원이다 마마라고 불리는 이 고아원의 책임자는 아이들 하나하나를 진심으로 따뜻하게..

soo619.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