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한다!/애니메이션 감상

짱구는 못말려 극장판 27기 <신혼여행 허리케인> 짱구 아빠의 재혼!?

_수_ 2020. 9. 21.

짱구는 못말려 극장판 27기 <신혼여행 허리케인 ~사라진 히로시~> 리뷰!

 

◎ 스토리

 

저렴한 가격에 나온 호주여행 신혼여행 패키지

여유가 없어 신혼여행을 가지못했던 짱구 엄마와 아빠는

이번 신혼여행 패키지에 가족간의 사랑이 가득 남치는 추억과 사진을 만드려 여행을 떠난다

그레이트 할머니 팬티섬이라는 호주의 한 섬에 도착한 짱구 가족은 그 마을의 전설을 듣게 된다.

그것은 신랑을 그 섬의 전설상의 공주에게 맡기면 100억짜리 보석을 받게된다는 것이다.

그리고 그 보물을 아직도 많은 트레져 헌터들이 노리고 있다고 한다.

그러던 중 한 여자가 가면을 쓴 가면족에게 쫓기는 것을 보게된다.

그 여자는 트레져 헌터로 가면족의 보석을 훔쳐 달아나다 우연히 짱구 가족과 맞딱 들인다.

여자가 훔친 보석은 짱구가 풍선터뜨리기 1등 상품인 에뮤의 등에 실려 사라지고,

여자는 다시 가면족의 마을에 잠입한다

여자는 다시 잠입한 가면족의 마을에서 이상한 광경을 보게되는데.. 그것은 바로 가면족들이 신랑들을 납치해 코알라에게 발냄새를 맡게 하는 것이었다.

 

코알라는 심사위원처럼 여러 남자들의 발냄새를 맡더니 다 고개를 저었고 가면족들은 그 남자들을 모두 바다에 던져버린다

 

한편, 짱구아빠 신영만은 무료 크루즈 디너티켓으로 짱구엄마 봉미선을 기쁘게하기 위해 댄스대회에 참가하고 이 댄스대회에 가면족들은 코알라를 풀어 발냄새가 심한 사람을 찾게 한다.

 

짱구 엄마는 짱구아빠가 여자들에 둘러 쌓여 춤추는 것을 오해하고 짱구 아빠와 싸우고 집에 먼저 들어가버린다. 하지만 우승상품이 방으로 전달된것을 본 후 오해라는 걸 알게되고 짱구아빠 역시 짱구엄마의 가방속에서 자신과 연애사진과 가족사진을 본 후 짱구 엄마의 기분을 플어주러 다시 숙소로 돌아간다

 

숙소 앞에서 가면족에게 납치당한 짱구아빠! 짱구엄마와 짱구네 가족은 짱구아빠의 흔적을 찾다가 출입제한 구역인 가면족 마을앞에 짱구아빠의 가방을 발견하고 가면족의 마을에 잠입한다

가면족은 짱구아빠를 묶어 공주와의 결혼 준비를 하고

여러 트레져 헌터들과 짱구네 가족 그리고 가면족까지 짱구아빠 쟁탈전을 벌인다.

 

짱구 가족은 운이 없는 트래져헌터인 불행의 준코와 함께 짱구 아빠 탈환하기 위한 동상이몽의 동행을 시작한다

 

준코는 짱구아빠를 찾아 보석을! 짱구네 가족은 아빠를 되찾아 가족의 평화를! 

 

(※아래부터는 결말 포함 되어 있으니 애니메이션을 보실분은 여기서 멈추세요!)

 

힘들게 짱구아빠에게 갔지만 짱구아빠는 가족들에게 공주와 행복하게 살거라며 가족을 숙소까지 안전하게 돌려보내 달라고 한다.

 

사실 짱구 아빠는 가족들과 함께 가고 싶었지만 주변에 가면족들이 매복하고 있었기에 거짓말을 한 것이었다. 가면족은 짱구네 가족을 깊은 구덩이에 빠뜨려 버리고 짱구아빠와 가면족 공주의 결혼식을 진행한다

 

 

짱구네 가족은 구덩이에서 함정에 빠진 다른 트레져헌터를 만나고 그의 배터리 없는 비행선을 봉미선이 가진 보조배터리로 충전해 탈출한다

그리고 짱구 아빠를 되찾기위한 가면족과의 마지막 전투를 시작하는데..합심하여 짱구 아빠를 찾으려던 순간 일식이 일어나고 가면족의 공주가 나타나는데.. 

그것은 바로.. 거대 코알라였다

 

지독한 발냄새을 맡으면 좋아하면서 똥을 싸는데.. 그 똥이 바로 100억짜리 보석이었다..!

 

 

 

짱구 엄마는 코알라에게 짱구 아빠는 자신의 가족이라며 거대한 코알라에게 코피까지 흘려가며 덤벼들지만, 전혀 상대도 안된다. 코알라는 손가락 하나만 튕겨서 짱구 엄마를 날려버린다.

짱구 아빠는 짱구에게 구출되어 양말 한짝을 코알라에게 건데며, 이걸로 참아달라며 자신에겐 가정이 있다고 말한다.

 

이에 화가난 코알라는 양말을 짱구아빠 얼굴에다 던져버리고 주변 모든 것을 파괴해간다. 하지만 짱구에 의해 길들여지고.. 짱구는 어른스러운 교훈을 코알라에게 건네며 코알라를 진정시킨다.

 

<보물이라는 건, 인생을 걸고 몰두하게 되는 거야. 어른이 될 때까지 천천히 너만의 보물을 찾아봐>

 

 

코알라는.. 짱구의 말에 큰 감명을 받고.. 섬을 접영으로 헤엄쳐 나간다.

접영으로..

 

◎ 평가

짱구 극장판 27기는.. 짱구 극장판이 항상 그렇듯.. 가벼운듯 하면서도 꽤 재미있다.

27기 역시 그렇다. 이게 뭐야 하면서도 1시간 30분이 금방 가버렸다.

 

이번편에선 예전 짱구 극장판 중 명작이라 일컬어지는 짱구 극장판 9기 <어른제국의 역습>에서 나오는 히로시의 회상과 비슷한 장면이 나온다.

짱구 극장판은 유치한 스토리 속에서도 따듯한 감성이 있다. 뻔하면서도 가슴이 따뜻해지는..

그리고 항상 짱구는 못말려의 이야기의 주제는 가족이다.

항상 가족을 이야기 한다.

 

평범한 가장과 주부 그리고 좀 별난 아들과 딸 그리고 강아지까지

 

평점을 주자면 7.5점 정도 주고싶다.

내게 있어서 8점 부터는 살짝 명작계열인데..

그 정도까지의 작품은 아니었다.

 

하지만 시간 떼우기 용으로 꽤 볼만한 작품이었다.

 

▽ 7.5점을 받은 다른 애니메이션 구경하기 ▽

 

나타지 마동강세 - 찬물 리뷰! (feat.매출이 일본 애니 전체합 보다 많다!?)

나타지 마동강세가 어느날 유튜브 리뷰에 뜨기 시작하더니 국내에서도 급 인기를 몰고 있다 무엇보다도 놀란건.. 높은 퀄리티! 3D 애니메이션의 케릭터 퀄리티 자체가 매우 높았으며 그 이외에��

soo619.tistory.com

 

앵그리버드 2 - 독수리 왕국의 침공 (feat.정말 너무 웃긴 명장면)

앵그리버드 2를 넷플릭스에서 보았다 앵그리버드 1편이 그렇게 엄청 스토리적으로 재밌진 않았지만 아기자기하고 귀여운면으로 봤었던 것 같다 앵그리버드 2역시 마찬가지다 조금은 웃긴장면��

soo619.tistory.com

 

 

짱구 쿵후 보이즈 (극장판 26기)- 라면 대란 - (유치해도 재밌어! 뛰어난 작화!)

짱구는 못말려 극장판 26기 : 아뵤! 쿵후 보이즈 - 라면 대란 - 일본 애니 극장판들은 정말 작화 퀄리티가 좋다 (특히 동화, 움직이는 그림) 극장판 26기 쿵후 보이즈는 예쁜 중국풍 배경과 뛰어난 �

soo619.tistory.com

 

댓글